2011년 07월 30일 - 싱숭생숭한 미스터 제임스

싱숭생숭한 Mr. 제임스
-싱숭생숭 14회-

일시 : 2011년 7월 30일 토요일 오후 5시
출연진 : 클라우댄서, 아키버드, 소울맨 with 첼다피쉬맨, 영보이즈
장소 : 홍대 카페 벤제임스

싱숭생숭은 어쿠스틱 힙합 밴드인 클라우댄서와 소프트팝 밴드 아키버드가 주축이 되어 매달 한번씩 하는 카페 라이브 공연입니다.

편안히 앉아 차를 마시며 공연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무대와 객석간의 가까운 거리 덕분에 평소 무대에서와는 다른 느낌의 공연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

클라우댄서는 MC 수다쟁이와 프로듀서 디제이매직쿨제이(DJ Magik Cool J)로 구성된 힙합팀입니다. Jazz, Electronic, Funk의 전 영역을 힙합의 테두리 안에 담아내는 음악이 특징이며 특유의 진솔한 스토리 텔링이 돋보이는 팀입니다. 지금까지 1집 <A Clouds In The Walk>, 2집 <Here I Am>으로 두 장의 정규앨범을 발표했으며 최근 새 앨범 < h a r u >를 발표 했습니다..
(랩 : 수다쟁이 퍼커션 & MPC : 디제이매직쿨제이 기타 : 정우)

아키버드는 프로듀서 디제이 매직쿨제이, 보컬 유연, 기타 정우로 이뤄진 3인조 소프트 팝 밴드입니다. 촘촘한 편곡 위에 보컬의 아름다운 음색과 펑키하며 재치있는 기타 연주가 어우러진 가운데 소소한 일상을 담담하게 담아낸 노랫말이 인상적인 팀입니다. 얼마 전 2집 앨범 <오, 소소!> 를 발표하여 평단과 대중들에게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.
(보컬 : 유연 퍼커션 & MPC : 디제이매직쿨제이 기타 : 정우)

7월의 게스트는 소울맨(Soulman)과 영 보이즈(Young Boyz)입니다.

소울맨은 믿음의 유산, 소울사이어티, 흰수염고래, 소울맨 앤 마이노스 등의 팀 활동을 거쳐 온 최고의 보컬리스트입니다. 최근에는 <Love Is On>을 기점으로 <Second Road The From Single>, <3rd Single From The Road>까지 3장의 싱글을 연달아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의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습니다.
(보컬 : 소울맨 퍼커션 : 소리헤다 기타 : 김박첼라 키보드 : 소울피쉬)

프로듀서 겸 MC 제이큐(J-cue)와 MC 루피(Lupi)로 구성된 영 보이즈는 폭넓은 무대경험을 통해 일찍부터 그 실력을 인정 받은 2인조 힙합 팀입니다. 이들은 다양한 장르를 활용한 실험적 접근법을 특유의 트렌디함과 결합시킨 데뷔앨범 <Premiere Night>을 통해 패기 넘치는 재능을 검증 받은 바 있습니다.
(랩 : 루피, 제이큐)

Cafe Ben James?
서울시 마포구 합정동 411-5 2F
Tel 02. 322. 5652
* 2호선 합정역 5번출구 or 6호선 상수역 1번출구로 나오시면 가장 가깝습니다.
* Business Hours*
  MON - FRI AM 11:00 - AM 02:00
  SAT , SUN PM 02:00 - AM 02:00

by Aquibird | 2011/07/19 10:03 | Schedule | 트랙백 | 덧글(0)

트랙백 주소 : http://aquibird.net/tb/2777437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◀ 이전 페이지          다음 페이지 ▶